흔히 보는 찌 외에도 상황, 환경, 대상어종에 따라 수중찌, 목줄찌, 연주찌, 조수고무 등 다양한 보조찌, 보조채비를 조합해 수심을 조정하거나 채비의 하강 또는 이동속도 등을 조정할 수 있다. 공략하고자 하는 수심층을 고정해서 찌와 채비를 흘리는 '반유동', 공략수심을 고정하지 않고 자유롭게 채비를 흘려주는 '전유동'으로 구분한다.
로컬 가라오케를 방문할 경우에는 맥주를 짝으로 주문해 마십니다. 양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만, 가짜 양주가 의심될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비교적 맥주가 선호됩니다.
최근 한국 가라오케는 가격 비교가 무의미할 정도로 거의 모든 가라오케가 비슷비슷하니, 가격을 보고 찾아갈 메리트는 거의 없어졌습니다.
축구(축빠 · 해축빠) · 야구(야빠) · 농구(농빠) · 배구(배빠) · 골프 · 테니스 · 배드민턴 · 당구 · 볼링 · 탁구 · 등산 · 낚시 · 에어소프트 게임 · 비디오 게임(게이머) · 보드 게임(보드 게임 동호인) · 오락실 · 종합격투기(격빠) · 권투(복빠) · 보디빌딩(헬창) · 자동차(자동차 동호인) · 자전거(자전거 동호인) · 오토바이 · 여행
베트남어가 전혀 안되도 갈 수 있지만, 첫 방문시에는 누군가 안내해 원투 가라오케 주기 전까지는 찾아가기가 어렵습니다.
찌낚시는 또 수중찌와 부상찌(자립찌, 막대찌)로 나뉘는데, 민물에서 대부분 수면에 떠 있는 찌(대표적으로 붕어 낚시)를 쓰는 반면 바다에서는 수중찌를 쓰는 어종이 많다. 대표적으로 감성돔 돌돔 등 돔 종류. 물론 바다에서도 막대찌를 쓴다.
한편 물고기 중 강꼬치고기의 설명은 '잡기 쉬운 민물고기'라고 되어있는데, 정작 민물고기 중에선 꽤나 낚기 힘든 편이다. 이는 아마도 낚시(타인을 속이는 행위)에서 온 말장난인 거 같다.
메뚜기도 단점 입니다 로컬 가라오케 특징 중 하나인데, 앉혔다고 내 방에만 있는것이 아닙니다 다른방에 초이스도 들어가고 거기서 초이스 되면 이방 저방 왔다갔다가 기본 시스템 입니다 한시간 이상을 혼자 앉아있어야 할때도 있습니다
또 소통이 힘듭니다 로컬이다 보니 당연히 베트남어가 기본 입니다 영어,한국어 하는 아이들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뭔가 요구할때나 케어가 필요할때 소통이 안되니 전혀 도움 받지 못합니다 베트남어 안되는 분들에겐 정말 불편합니다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말입니다
아우라킹덤 - 지역마다 낚시할 수 있는 장소가 존재한다. 어째서인지 낚은 물고기를 분해하면 장비 아이템이 드랍된다. 보스급 물고기를 낚을 경우 펭귄들이 나타나 싸움을 걸기도 한다.
납 용출로 인한 수질 오염은 논란거리다. 납 봉돌이 버려지는 곳은 바닷물 또는 자연 상태의 민물이다. 납은 그 자체로 독성을 발휘하지 않는다. 용액에 녹아 침투해야 독성을 발휘한다. 실제 납 중독 피해 사례를 보면 도금공장 등에서 납성분이 포함된 증기를 흡입하거나 고농도의 납성분이 녹은 폐수가 공장에서 유출되어 생물에 축적되고 그 생물을 섭취했을 때가 대부분이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독서(책벌레) · 소설 · 시 · 수필 · 미스터리(괴담/도시전설) · 추리물 · 희곡 · 클래식 음악(클래식 애호가) · 국악 · 오디오(오디오파일) · 춤 · 미술(그림쟁이)· 사진(사진덕) · 박물관 · 연극 · 뮤지컬(연뮤덕)
코로나를 거치며 한 번 무너졌다가 지금은 사람이 너무 많이 방문하는 탓에 큰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